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혜택 서비스 신청자 기본 설문조사
  • 혜택 서비스 신청자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기본 설문조사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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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 방문 신청을 하였다면, 귀하께서 해당 기관에 방문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은?
2 귀하께서 해당 기관에 방문하여 신청하기 위한 이동 수단은 무엇입니까?
3 기관방문 없이, 구비서류 제출 없는 본 서비스에 만족하십니까?
4 현장 방문 중심의 행정 서비스에서 느끼는 불편함은 무엇입니까? (중복선택) ( 최소 1개 이상, 최대 2개 복수선택 가능 )
5 본 혜택 서비스에서 만족하는 분야가 있다면 어떠한 이유 입니까? (중복선택) ( 최소 1개 이상, 최대 2개 복수선택 가능 )
6 귀하가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알아서 정보를 알려주고 서비스를 신청하도록 디지털로 제공하고 있는 본 서비스의 만족도는?
7 향후에 디지털 행정서비스로 신청할 가능성이 얼마나 되실까요?